처음으로 캠핑 초대를 받아 삼락오토캠핑장에 갔어요.
삼락공원에 벚꽃구경을 간적은 있는데 삼락오토캠핑장에서 캠핑을 해본적은 없네요.

 

야간 삼락 공원에 벚꽃 보러 가는 길

 


삼락오토캠핑장은 삼락생태공원(천연기념물제179호 낙동강하구 철새도래지)에 있는 캠핑장으로 다양한 생태환경과 각종 체육시설을 비롯하여 자전거도로, 생태 산책코스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늘 짐으로 한가득 채워 캠핑을 가다가 이번엔 동생의 초대를 받아 몸도 마음도 가볍게 캠핑장으로 갔어요.
그런데 삼락공원에 들어가는 길에 차들이 너무 많이 줄을 지어 서있네요.
주말에 답답한 생활을 털어버리려고 공원에 나들이하러 많이 나온 것 같았어요.
자전거도 타고 공놀이도 하고 돗자리 펴고 간식도 먹는 평범한 일상에 코로나는 벌써 사라진 것 처럼 보였어요.

 

 

 


겨우 캠핑장 입구까지 들어갔는데 방문차량비가 생각과 달랐어요
초대해준 동생이 방문자 차량1대 2500원을 내고 들어오라 했는데 관리자분은 5000원을 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가보다 하고 들어가긴 했어요.
나중에 삼락오토캠핑장 유의사항을 보니 이렇게 나와있네요.
삼락오토캠핑장은 100% 예약제이며 지정된 1면당 1대의 차량만 출입할 수 있습니다.
※한 사이트당 인원은 5인으로 제한 되며 추가 인원 입장시 A,B사이트 1인 당 2,500원, C사이트 1인 당 2,500원의 이용료가 추가 됩니다.
※한 사이트당 차량은 1대로 제한 되며 추가 차량 입장시 1대 당 2,500원의 이용료가 추가 됩니다
유의 사항이 저만 헷갈리는 걸까요....
저희는 A사이트였어요. 아무래도 추가인원으로 계산된것 같아요.
초대해주신 가족인원 수가 3명 저희가 4명 그래서 5천원인가봐요.

 

A,B 사이트 배치도

 


암튼 캠핑장에 들어가니 일요일에도 제법 많은 텐트들이 보였어요.
A와 B 사이트는 10m×10m 크기에 잔디블럭이고 일반캠핑장은 5m×8m 크기에 파쇄석이라고 합니다.
일반캠핑장은 전기사용이 안되고 15000원이고 A,B 사이트는 전기사용되고 25000원 입니다.
취사장엔 전자렌지가 하나 있고 따뜻한 물도 나왔어요.
캠핑장 입구에 작은 매점이 있어요. 급한 물건은 여기서 구하면 되겠어요.
(운영시간 : 오전 10:00 ~ 오후 8:00)


사이트 가운데 잔디광장이 있는 것이 특징인듯 싶어요
아이들이 정말 뛰어다니기 좋더라구요. 
우리가 간 날엔 해지기 전까지 바람이 엄청나서 연날리기를 했어요.
알아서 연이 날아줘서 5세 7세 우리 꼬맹이들은 쉽게 연날리기를 했어요~
근데 강바람이라 그런지  바람이 정말 정신없더라구요.

 

A14 사이트에서 바라본 일몰

 


해가 지는 모습을 보며 불을 피웠는데 캠핑하는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해가 지는 모습을 보며 캠핑을 즐기고 싶으신 분에게 추천해요~

 

여긴 생태공원이라 날씨가 조금 오르기 시작하면 모기가 엄청나다고 하던데
아직은 모기 걱정없이 즐길 수 있었어요.
집에 오면서 캠핑을 반만 즐긴것 같아 아쉬움은 조금 남지만 오랜만에 콧바람 잘 쐬고 왔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