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안보현 님이 나혼자 산다에 출현하셨네요.


복싱부터 캠핑까지 이태원 클라스의 모습과는 다른 반전매력으로 

 

17년차 프로 자취러의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96년식 자동차 '크롱'을 타고 캠핑을 떠나는 장면도 나왔는데요

 

올해부터 법 개정이 바뀌어 뒷자석은 캠핑용으로 멋지게 개조가 되어있네요.

 

보현님은 원래 캠핑을 좋아하고 급 여행을 가는 스타일이라고 하며 캠핑을 떠나는데

 

시화방조제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라면도 맛있게 끓여먹고 부러웠습니다~

 

 

다음편에는 엑소 세훈님과 함께하는 차박 캠핑이 예고 되었어요~


세훈과 안보현은 지난 2018년 방송된 액션 모바일무비 ‘독고 리와인드’에 함께 출연하며 친해졌다고 해요.  

 

지금은 술친구라고 하네요.

 

 

옥수수(oksusu) 오리지널 콘텐츠 '독고 리와인드'

 

 

 

 

 

지난 21일 세훈님  인스타그램에 "우리 보현이형과"라는 글과 함께 사진도 올렸네요.


형제처럼 닮은 미소에 사이좋은 모습이 훈훈하네요~

 

 

 

 

둘이서 처음으로 같이 하는 캠핑이라는데 즐거운 캠핑이 될지 힘든 캠핑이 될지 궁금하네요.

 

살짝 예고편을 보니 맞는듯 안맞는 듯 ㅎㅎ 담편 기대되네요~

 

본격적인 차박은 4월3일 방송에서 공개(feat. 크롱)

 

 

 

 

 

 

캠핑박스 캠핑용품 수납이 필요할 때

캠핑을 다니면 자잘한 짐들을 정리할 캠핑 박스가 필요한 것 같아요. 박스 형태가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편이라 전부 박스로 테트리스를 할 수는 없지만 작은 짐들은 넣어서 보관하기 좋아 한두 개 정도는 박스를..

pongdang-house.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