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에서 시승&캠핑 이벤트로 2차에 걸쳐 시승단을 모집하네요.

쌍용차와는 아무 관계없으나 캠핑 이벤트가 있어 한번 올려보아요.

코란도나 티볼리에 관심이 있고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이벤트가 될 것 같아요.

모집과 이벤트는 1차, 2차로 나눠 진행되네요.

 

 

팀당 4인까지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체험 후 인포콘을 통해서 후기(체험 미션 포함)를 남기면 된다고 합니다.

1차 신청은 4월 19일까지, 2차 신청은 26일까지 하면 되구요.

시승과 캠핑 이벤트는 5월 2일~3일, 5월 9일~10일에 진행되네요.

시승 담청자 전원에게는 5만 원 주유권과 캠핑 1박이 제공되고

시승 신청자 중 100명은 추천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네요.

 

 

 

쌍용 어드벤처에서 캠핑이 이루어지구요.

음...쌍용자동차가 없으면 이용불가 캠핑장이군요.

쌍용차 타는 캠퍼분들은 따로 예약해 캠핑 한번 가보세요~ 전 못가겠네요...

이벤트는 1팀 당 최대 인원은 4명이며 시승 차량 외 추가 차량은 캠핑장 입차 불가하네요.

물론 캠핑에 필요한 모든 장비는 개인이 들고 가야 하구요.

텐트를 설치할 사이트만 제공돼요.

 

아래 쌍용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하면 되고요

http://www.smotor.com/kr/company/center/event/ing/1297078_1313.html

아직 코로나 이슈가 계속되고 있어서 이벤트 취소 가능성도 있으니

신청하고 나서도 잘 살펴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퀴즈 이벤트도 있네요. 

퀴즈 풀고 SNS 공유하면 되나 봐요.

 

쌍용자동차

내용 이벤트 쌍용자동차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기분 좋은 혜택을 누리세요. 홈 > PR센터 >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상세보기 제목 매일매일 당신을 리스펙트 기간 2020-04-02~2020-05-30 조회수 이전글 다음글

www.smoto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