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Starbucks)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스타벅스도 할리스를 이어 캠핑 용품을 선보이네요.
스타벅스(Starbucks)는 올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증정품으로 서머 캠핑 체어와 서머 레디 백을 준비했네요.
커피를 좋아하고 캠핑을 좋아하면 캠핑 체어를 핑크를 사랑하는 분은 레디 백을~
캠핑을 좋아하지 않더라도 테라스에 스타벅스 체어를 둬도 멋스러울 것 같아요.
올여름 캠핑 준비는 커피를 마시면서 해야 하는 건가 봐요.
5월 21일부터 7월 22일 동안 서머 e-프리퀀시 미션 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스타벅스 서머 체어나 서머 레디 백 (택 1, 한정수량)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선착순 증정이라 조기 소진 될 수 있겠네요.

캠핑용품 수요가 많이 늘었네요. 이렇게 커피를 마시면 캠핑용품을 받을 수 있다니
쇼핑몰에 캠핑 등 야외활동 관련 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고
당근 마켓 인기 검색어의 상위를 차지하는 검색어도 자전거와 캠핑 관련이라고 하네요.
캠핑을 즐기되 안전하게 피해가 없게 야외활동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스타벅스 레디 백
https://www.instagram.com/p/CAMHT5wHnv9/?utm_source=ig_web_copy_link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