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전지적 참견 시점 보셨나요?
강다니엘 님이 나오셨네요.  전 못 봤어요...
이 사진 보고 아웃도어 캠핑용품 광고인줄~

 

강다니엘 공식 트위터 (KANGDANIEL Official Twitter)



멍뭉미 발산하며 캠핑을 떠났다고 해요.
강다니엘 님은 캠핑을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네요.

차박을 떠나셨네요~

뚝딱뚝딱 매니저님과 호흡이 좋아 보여요.

베이컨 팽이버섯말이, 미파미파 강다니엘 님이 만드니 더 맛있어 보이네요~

 

 

전지적 참견 시점 강다니엘 VLOG

전참시는 요즘 잘 보지 않았는데...

전참시 107회! 

재방 편성표 찾아보며 봐야겠어요.

캠핑을 못 간 대신 강다니엘 님 차박 보며 힐링해야지요~ㅎㅎ

 

포틀랜드산 오이 ㅋㅋㅋㅋㅋㅋ

그냥 오이 ㅋㅋㅋㅋㅋㅋ

오이가 웃길 줄이야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