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리톨 씹고 자작나무숲으로~ 롯데제과 캠핑카 증정 이벤트

 

저는 자일리톨껌 하면
휘바휘바~
이 말이 젤 먼저 떠오르네요 ㅎㅎ

 

 



이 자일리톨껌이 나온지 벌써 20주년이 되었네요.
자작나무에서 추출된 핀란드산 자일리톨을 사용한다는 의미에서
이벤트도 자작나무 숲으로 떠나는 캠핑이네요.

이벤트 1등(1명)은 레이 로디 프리미엄 캠핑카
2등(10명) 경품은 인제 자작나무숲 글램핑 숙박권, 
3등(100명)은 원터치 텐트 등 캠핑 용품 3종이 들어있는 자일리톨 캠핑키트네요.

 



이벤트 참여 방법~
자일리톨껌을 구입하고 
제품 패키지 안쪽에 있는 8자리의 행운 번호를 확인한 다음 
제품에 기입된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행운 번호와 개인 정보를 입력
이벤트 기간은 10월 31일까지입니다.

자일리톨 껌 처음 나왔을땐 자주 씹어줬었는데
이벤트 당첨 이런거 참 안되는 사람이라 기대도 없지만
캠핑카... 탐이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