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라미란, 정혁, 나는 차였어 2회 DIY 캠핑카 



KBSjoy 채널에서 볼 수 있는 `나는 차였어` 보셨나요?
김숙 라미란 정혁 님이 나오는 새 예능인데 
다양한 캠핑카와 캠핑 음식이 소개되어서 재밌네요.
김숙 라미란 님이 같이 하는 예능이라 좋아요 :)

 

1회는 소형차를 개조한 캠핑카였어요.
2회는 다양한 차로 DIY한 캠핑카를 소개하네요.
자신의 상황과 용도에 맞게 캠핑카를 만들어 다니는 모습이 멋져 보였어요.
나만 없나봐요 캠핑카~

 

라미란의 개조心 캠핑카

 


카운티
1998년부터 출시되어온 준중형버스로 
공간 확보가 쉬워 DIY 캠핑카로 인기있다고 해요. 

 

개조 포인트

 

캠린이가 누워도 남는 공간이지만 침실공간을 더 확장할 수 있어요.

확장하면 최대 6명까지 누울수 있는 공간이 나와요.

 

 

 

싱크대는 있지만 캠핑카 안에서 불을 쓸 수 있는 공간이 없네요.

라미란 님이 불은 밖에서 쓰라는 ㅎㅎㅎ

 

차문 옆 하얀 박스 안에는 외부 샤워기가 들어

밖에서 냉수와 온수 모두 사용할 수 있네요.

 

 

 

김숙, 라미란, 정혁, 나는 차였어 DIY 캠핑카 다시보기2

 

김숙, 라미란, 정혁, 나는 차였어 DIY 캠핑카 다시보기2

김숙, 라미란, 정혁, 나는 차였어 DIY 캠핑카 다시보기2 다양한 사람들의 다양한 캠핑가를 보는 재미가 있네요. 나는 어떤 캠핑카가 좋을까~ 상상만 해봅니다ㅋㅋㅋ 다음회에 나올 트레일러편도 �

pongdang-house.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