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라미란, 정혁, 나는 차였어 DIY 캠핑카 다시보기2

 

다양한 사람들의 다양한 캠핑가를 보는 재미가 있네요.

나는 어떤 캠핑카가 좋을까~

상상만 해봅니다ㅋㅋㅋ

다음회에 나올 트레일러편도 기대가 되네요.

 

반려견과 함께 하는 캠핑카

 

 

100% 수작업 캠핑카 일주일만에 제작?!

 

 


금손 캠퍼의 캠핑카

 

 

반려묘와 전국을 누비는 커플 캠핑카 

 

 

캠핑장비 flex 캠핑카는 simple

 

 

김숙, 라미란, 정혁, 나는 차였어 DIY 캠핑카 다시보기 1

 

김숙, 라미란, 정혁, 나는 차였어 DIY 캠핑카 다시보기 1

김숙, 라미란, 정혁, 나는 차였어 2회 DIY 캠핑카 KBSjoy 채널에서 볼 수 있는 `나는 차였어` 보셨나요? 김숙 라미란 정혁 님이 나오는 새 예능인데 다양한 캠핑카와 캠핑 음식이 소개되어서 

pongdang-house.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