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캠핑카 만들기]ROBOTIME DIY 미니어처 엔틱 캠핑카

캠핑카가 없어서 한대 만들었어요.

미니어처지만 ಥ◡ಥ

클래식한 느낌이 있는 로보타임 MCV01 CAMPER VAN입니다.

 

박스를 받았을 때 생각보다 묵직하더라구요.

안에는 비닐포장이 반듯하게 되어있어요.

새것을 뜯는 맛이 있네요 ㅎㅎ

 

A~G까지 번호가 매겨진 커팅된 조각들이 들어있고

사포(참 쪼매난걸 주네요), QR코드(명함같은 검은색종이),

영문 설명서(간단한 영문표기고 설명은 그림으로 잘 되어있어요),

양면테이프(흰색)가 들어있어요.

 

<<NO Glule Needed>>

ROBOTIME DIY 캠핑카는 접착제가 필요 없이 뜯어서 끼우기만 하면 된다는 것이

간편하고 좋았어요.

한자리에 앉아 한꺼번에 만든다면 재료가 많아도 괜찮겠지만

전 아이들 눈치를 보며 만들었다 치웠다를 반복해야 해서

별 재료 없이 만들 수 있는 것이 좋더라구요.

 

하나하나 나무키트 조각을 떼어 조립해 봅니다.

생각보다 크네요⚆₀̑⚆

이제야 스케일을 확인했어요.

1:14 SCALE MODEL이라고 박스에 똭 적혀있네요.

살 땐 못 봤는데...

크기 290X115X140mm

레벨 ★★★★☆

242pcs

위 사진에서 거꾸로 끼운 조각이 바로 보이네요 ㅎㅎ

생각보다 끼우기 빡빡해서 손가락이 아파오기도 했는데

완성하면서 몇 번 다시 뺐다 끼웠다 했어요.

그래도 설명서가 어렵지 않아 실수가 많진 않았어요.

핸들도 끼워주니 점점 자동차처럼 보이네요.

핸들은 고정이 아니라서 뱅글뱅글 돌아가요.

 

차 앞의 곡선 부분을 끼우는 것은 

QR코드로 영상을 짧게 볼 수 있어요.

살 땐 이 빨간색 부분을 제가 칠해야 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칠해져 있어서 깔끔해요.

바퀴도 많은 조각들을 끼워서 만들어요.

매끄럽진 않아도 잘 굴러간답니다~ 

캠핑카 문도 달아줬어요.

점점 완성되어가는 느낌~(˘▾˘~)(~˘▾˘)~

 

후딱후딱 만들어봅니다.

트렁크 문도 열리고 닫히게 만들어집니다.

의자와 테이블도 완성!

 

완성

사진을 못 찍어서 그렇지 꽤 괜찮은 미니어처 캠핑카가 되었어요.

캠핑장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소품들이 있으면 좋을 것 같지 않나요?

불멍 할 수 있는 화로대나 바비큐 그릴

아이스박스, 맛난 음식들과 그릇 등등등

솜씨가 있는 분들은 꾸며줄 것들을 만들어 좀 더 완성도를 높여줄 수 있을 것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