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캠핑 트레일러-나는 차였어 3회(치즈감자호떡)

 

 

 

캠핑 트레일러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 나는 차였어 3회를 신기하게 봤어요.
첨 보는 세상이라 흥미롭고 한편 부럽기도 하고
트레일러 캠핑의 멋짐을 보았네요.
김숙 님이 소개한 트레일러는 엄청 넓더라구요.

과하게 포장해서 방 두 개 거실 하나 있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훠이~훠이~ 숙이 님의 염력(?)으로 트레일러를 펼쳐봅니다.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해 전자동으로 트레일러를 설치할 수 있네요.

 

 

 

 

양쪽 침상부분은 지지대를 이용해 튼튼하게 고정합니다.

지지대를 설치하면 침상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이제 내부를 들여다볼까요?

 

계단과 문을 설치해 주니 집이 따로 없네요.

 

안쪽도 지지대를 이용해 텐트를 고정시켜줍니다.
침대가 양쪽으로 있어 여러 명이 넓게 잘 수 있어 보여요.

 

 

트레일러 내부 시스템
1. 태양광을 통한 전기 공급이 가능
2. 220v 소켓 2개, usb단자 2개
3. 겨울 캠핑을 위한 온돌 난방

트레일러 외부에도 usb, ac단자 220v 소켓이 있어요.

 

 

 

 

 

 


침상 상판과 바닥 사이 공간에 최대 200kg의 짐을 실을 수 있고
침상 밑의 룸 텐트를 연결하여
창고나 화장실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안에서 창을 전부 열어주니 개방감도 있어 더 좋은 것 같아요.

예쁜 커튼을 달고 가운데 카펫을 깔아주고

우드 테이블에 분위기 있는 랜턴 하나 켜주면 누구도 부럽지 않은

갬성 넘치는 캠핑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파티오 알루팝 트레일러

크기 5m x 2m x 2.8m

면적 약 9제곱미터(약3평)

공차중량 480kg

적재용량 최대 200kg

견인차량 1,600cc 준중형 차량 이상, 견인차 면허 불필요

가격 약 2000만 원

 

 

 

 

치즈감자호떡

정박지가 강원도라 이번 캠핑 요리는 옥수수버터구이와 감자호떡이네요.

감자전도 맛있지만 치즈감자호떡은 조금 새로운것 같아요.

아이들에게 만들어주면 좋은 간식거리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재료: 감자, 감자전분, 우유, 크림치즈 or 모차렐라 치즈, 소금, 버터

 

 

 

만드는 방법

1. 삶은 감자를 잘 으깨어 주세요

2. 으깬 감자에 감자 전분 100cc와 우유 50cc를 넣고 소금으로 간을 맞춰주세요

3. 덩어리가 생기지 않게 잘 섞어서 감자 반죽을 만들어 주세요

4. 감자 반죽 속에 크림치즈 혹은 모짜렐라 치즈를 넣고 동그랗게 빚어주세요

5. 버터를 두른 팬에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