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조심(改造心 캠핑 예능 라미란x김숙x정혁의 나는 차였어

요즘 야외에서 하는 캠핑도 걱정이 많은 저는 가지 못해요.

(언제쯤 맘편히 여행을 다닐 수 있을까요?)
늘 카라반을 가지고 싶어 바라만 보는 짝꿍이 안타까워 보이네요.
주차할 곳도 없고 가격도 ㅜㅜ
그래서 남이하는 캠핑이나 보게 되네요.

티비 켜놓고 폰 보고 있다가 갑자기 개조심을 외치는 예고에 
뭐지? 하며 찾아보았어요.

 


캠핑 예능이네요?

라미란 김숙 정혁의 '나는 차였어'입니다.

차박하는 모습이 TV에 많이 나와 식상할 수도 있지만
라미란 김숙 님이 하는 예능이라 관심이 가네요.

 

캠핑을 오랫동안 즐기고 있는 라미란 님과
감성 캠핑을 하고 싶지만 잘되지 않는 김숙 님
그리고 캠린이 정혁 님이
직접 차량을 개조하는 '개조심(改造心)'을 발휘한 DIY 캠핑카가 제작되는 모습이 
조금씩 공개된다고 해요.

★8월 29일 오후 3:30 첫방송 KBS Joy★

 

tv.kakao.com/v/sca19NqRUms2iHiBHxmJNiK@my

 

 

 

+ Recent posts